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글수정
처음엔 그저 자격증 하나라도 따자, 배우면 뭐라도 할 수 있겠지라는 마음으로 신청했습니다.
아무것도 몰랐던 제게 회계란 것은 그저 어렵고 어려운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수업을 듣고,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면서 "이거 재밌는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과정을 들으면서 좀 더 진로를 확고하게 정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직도 많이 어렵긴 하지만! ㅎㅎ
선생님께서도 수업시간에 강의만 하시는 게 아니라 지루하지 않도록
경험담과 주변 분들의 이야기도 간간히 해주셨습니다.
그것도 수업 내용에서 벗어난 내용이 아니라서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고
수업 흐름처럼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부분도 몇 번 설명해주시는 걸로 그치시는 게 아니라
나중에 다시 정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과정이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