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답글쓰기
인생을 그렇게 길게 살진 않았지만, 제가 겪은 학원과 강사님 둘 다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강의가 한 번도 지루하지 않았고 항상 준비된 강의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항상 열정적이셨기에 다들 지치지않고 즐겁게 공부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또 학원에 계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신데 일처리도 빨리 해주셔서
나중에 취업한다면 꼭 그런 자세로 일하고 싶다고도 생각했고,
원장님께서도 정서적인 지지를 해주셔서 항상 힘이 났던 것 같습니다.
학원에 모든 면에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