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답글쓰기
대학(2년제)에 진학 후 조리를 전공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학문을 공부하는 시간보다
조리 실습을 주로 하느라 펜을 잡고 있을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졸업 후 저의 진로를 생각하다가 전공과 다른 회계사무원이라는 직업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공부를 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전공도 다르고 공부하는 법을 잊어버렸다고 생각했던 당시의 저는 불안한 마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둔산직업전문학교의 류근혁 선생님께서 매우 세심하게 가르치신다는
후기를 보고 망설임 없이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을 말씀 드리면 수업 중 전산회계 1/2급, FAT 1/2급 을 수료하였고
종강 후 보게 될 전산세무 2급 시험에 대한 자신도 생겼습니다.
선생님께서 필기를 하나하나 열정적으로 해주시면서
놓치는 학생이 없도록 잘 이끌어 나가주셨던게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
특히 책이 두꺼워 한번에 다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는데
그럴 때 선생님께서 해주신 필기노트를 보면서 공부를 하니 더욱 간단하고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하시지 말고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