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답글쓰기
수업듣기 전과 비교해서 지식의 양이 많이 늘었고
이론배울땐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실습과 연합해서 공부하니 더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조금더 실용적인 문제 위주로 배웠으면 어땠을까 하지만 회계이론은 꼼꼼히 배운 것 같습니다.
매일 4시간동안 앉아서 회계공부만 하는게 쉽지는 않은 일이었지만
선생님과 학생분들 모두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여서 저도 파이팅하고 시험에서 좋은결과 낼 수 있었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