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답글쓰기
회계를 첨 접해봐서 기초도 없는 상태인 저에게도
머리속에 쏙속 이해가 갈 만큼 김희종선생님에 말솜씨가 너무 좋았으며
교재활용과 프린터를 활용하여 빔프로젝트로 수업진행을 하시는데
초보자인 저도 수월하게 수업진행이 잘 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에서 회계어렵다, 나는 중간에 포기했다 라는말을 듣고
회계까지만 하고..그만해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김희종선생님 수업을 듣고 생각이 바껴 결석없기 출석빠짐없이 하여 개근상까지 받았으며
세무까지 듣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게 다 희종선생님 덕분에 세무까지 도전하게 된거같아 뿌듯하고
더운날씨에 저희 열심히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