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답글쓰기
처음 훈련을 시작할때만해도 하루 4시간 수업을 잘 마칠수있을까 걱정이 먼저였습니다.
어느새 3개월정도에 수업을 마치고 나니 더 열심히 하지 못했다는 것에 후회가 크네요
열심히 수업을 가르쳐 주신 선생님께 감사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이였습니다
처음에는 막막했던 공부가 나도 할수 있구나 하는 용기와 새로운 삶을 바라볼수 있었습니다
기회 된다면 더 공부하고 싶은 마음과 욕심이 생기네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