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답글쓰기
회계초보자였던 제가 배운지 4달만에 5개 취득, 2개 취득예정,
3개의 시험(어렵지 않게 취득하리라 예상됨)을 앞두고 있네요
더운 여름 매일 원한 학원에서 하루 종일 수업 듣고 남아서 공부하던게 기억납니다
요점만 명쾌하게 알려주신 임현숙선생님 분에 어렵지 않게 공부하고
여러 시험 도전해서 좋은 결과가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관련 자격증 취득할수 있게 정보 주시고 열심히 공부하게 도와주신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취직하면 꼭 한턱 쏘겠습니다 ^^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학원 원장님과 상담쌤분들도 감사드려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