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학교원훈
교육시설
교사소개
오시는 길
현재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훈련
내일배움카드
근로자직무능력향상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
관리소ERP운영사
ITQ엑셀
총무사무원
기타과정
교육신청절차
온라인접수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산학협력업체
취업가이드
공지사항
수강신청 안내
카드신청 안내
자격증정보
서식자료실
수강후기
학습자료
입학상담 및 문의
(평일 9시~22시 / 토요일 9시~19시)
답글쓰기
이번 기회를 인생의 전환점으로 생각하고 과정을 등록하였습니다.
회계학을 전공하였지만 졸업하고 꽤 오랜 시간이 지나 거의 백지 상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과정의 초반, 기초단계에서 자만할 수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처음부터 마음을 다잡아 주셨기 때문에
말씀 하나하나 받아 적으며 기초를 튼튼히 다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대학교에서 받은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교육 해주셨기 때문에
다른 관점으로 회계를 바라볼 수 있게 되었고,
그 덕분에 회계에 대해 이해도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배운 지식들이 실무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구체적인 예시를 들어주시며
강의에 대한 관심과 집중을 끌어올려주셨습니다.
과정을 수강하며 정말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 실무 적용 등 저에게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 쉬는시간마다 질문해도 언제나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셨고
언제나 더 많은 걸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저 또한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