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둔산직업훈련학교 적극 추천합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5-28 11:34:56
    조회수
    1323

 

저는 전산세무, 전산회계 자격증을 따려고만 생각하고 수업을 신청해서 들었습니다.

 

짧다면 짧은 두달 기간이지만 선생님께서 수강생 한명 한명 생각해 주시는 배려와 열정에 감동했고, 

 

제대로 된 공부 방법에 목말라 있었던 차에 뭔가 가슴이 뻥 뚫리는 해결책을 주셨습니다. 

 

수강생분들도 모르는것 서로서로 봐주고 도와주고 끈끈했습니다.

 

둔산직업훈련학교 적극 추천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