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자상하게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 위주로 수업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컴활2급과정_수강생
  • 등록일
    2018-05-28 11:37:17
    조회수
    1337

 

 

자상하게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 위주로 수업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밝게 인사해주시던 데스크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