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선택에 고민이 많았는데 전 회차 과정에 대한 수강평을 읽어보고 이 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곳에서 임현숙 선생님께 배울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한명도 빠짐없이 다같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는 모습에 감동했고
전산세무, 회계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지식을 부족함 없이 쌓을 수 있도록
가르쳐 주셔서 만족스러운 시간들이었습니다.
내내 처음하는 것을 모르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격려해주시고
모르는 부분들을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