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둔산 직업 전문 학교에서 이 수업을 들었던 것은 후회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
    직업상담사2급_수강생
  • 등록일
    2018-05-29 09:24:31
    조회수
    1357

 

대학교를 관련 학과로 졸업을 하고 자격증을 따려고 찾아본 결과

 

지금의 학교를 찾아 수강을 하였습니다.

 

수강을 종료한 지금, 드는 생각은 만약 혼자서 공부를 했다면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결과를 보진 못 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실기가 남았지만, 둔산 직업 전문 학교에서 이 수업을 들었던 것은 후회하지 않습니다!!

 

만족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