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선생님 덕분에 많은 것을 익히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5-30 13:53:18
    조회수
    1322

  

 

학원이라고 생각하며 시작한 과정이었는데

 

학교라는 명칭이 당연하다는 것을 느끼게 된 수강기간이었습니다.

 

한명 한명 놓치지 않고 지도하시는 선생님 덕분에 많은 것을 익히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