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이라고 생각하며 시작한 과정이었는데
학교라는 명칭이 당연하다는 것을 느끼게 된 수강기간이었습니다.
한명 한명 놓치지 않고 지도하시는 선생님 덕분에 많은 것을 익히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학원이라고 생각하며 시작한 과정이었는데
학교라는 명칭이 당연하다는 것을 느끼게 된 수강기간이었습니다.
한명 한명 놓치지 않고 지도하시는 선생님 덕분에 많은 것을 익히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