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과정에 맞춰 직업상담2급과정이 적절히 이루어졌다고 봅니다
첨엔 용어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강사님의 가르침이 매우 중요한 기준을 주신것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강의 기간이 좀 짧은 감이 있네요
버겁긴 했지만 성의있게 가르쳐 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NCS과정에 맞춰 직업상담2급과정이 적절히 이루어졌다고 봅니다
첨엔 용어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강사님의 가르침이 매우 중요한 기준을 주신것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강의 기간이 좀 짧은 감이 있네요
버겁긴 했지만 성의있게 가르쳐 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