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강사님의 가르침이 매우 중요한 기준을 주신것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
  • 작성자
    직업상담사2급_수강생
  • 등록일
    2018-05-30 14:03:40
    조회수
    1411

 

NCS과정에 맞춰 직업상담2급과정이 적절히 이루어졌다고 봅니다 

 

첨엔 용어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강사님의 가르침이 매우 중요한 기준을 주신것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강의 기간이 좀 짧은 감이 있네요

 

버겁긴 했지만 성의있게 가르쳐 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