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자격증을 취득해서 좋은 결과로 마무리 짓고 싶습니다.
  • 작성자
    컴활2급과정_수강생
  • 등록일
    2018-06-01 13:37:52
    조회수
    1378

 

 

선생님이 워낙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어려운 부분은 반복해서 알려주셔서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해서 좋은 결과로 마무리 짓고 싶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