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게 갔네요.
처음 배우는 전산세무회계는 저에겐 또 하나의 도전이었는데요.
초반에는 어렵고 낯설고 힘들었지만
선생님과 같이 수강한 분들 덕분에 재밌고 보람찬 시간들이었습니다.
낯선 용어들과 이론때문에 수업따라가기 바빴지만
반복되는 설명과 학습시간이 늘어날수록 점차 귀에도 익고 전산프로그램도 익숙해지더군요.
다른 분들도 걱정과 달리 수업에 금새 적응해 있을거에요ㅎㅎ
쉽게 설명해주신 임현숙 선생님과 둔산직업전문학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수강생 모두 기쁜 앞날이 있기를~!!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