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그렇게 길게 살진 않았지만, 제가 겪은 학원과 강사님 둘 다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강의가 한 번도 지루하지 않았고 항상 준비된 강의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항상 열정적이셨기에 다들 지치지않고 즐겁게 공부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또 학원에 계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신데 일처리도 빨리 해주셔서
나중에 취업한다면 꼭 그런 자세로 일하고 싶다고도 생각했고,
원장님께서도 정서적인 지지를 해주셔서 항상 힘이 났던 것 같습니다.
학원에 모든 면에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