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시험까지 합격한 만큼 수업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6-15 18:03:02
    조회수
    1457

 

원장님부터 데스크선생님들 까지 모두 친절하시고

 

회계를 몰랐던 저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고

 

시험까지 합격한 만큼 수업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선생님이 정리해서 주신 프린트는 최고였습니다!

 

다음 세무2급 수업을 듣는다면 다시 둔산직업전문학교로 와서 듣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