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부터 데스크선생님들 까지 모두 친절하시고
회계를 몰랐던 저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고
시험까지 합격한 만큼 수업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선생님이 정리해서 주신 프린트는 최고였습니다!
다음 세무2급 수업을 듣는다면 다시 둔산직업전문학교로 와서 듣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원장님부터 데스크선생님들 까지 모두 친절하시고
회계를 몰랐던 저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고
시험까지 합격한 만큼 수업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선생님이 정리해서 주신 프린트는 최고였습니다!
다음 세무2급 수업을 듣는다면 다시 둔산직업전문학교로 와서 듣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