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종강 후 보게 될 전산세무 2급 시험에 대한 자신도 생겼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7-17 10:55:01
    조회수
    1271

 

대학(2년제)에 진학 후 조리를 전공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학문을 공부하는 시간보다

 

조리 실습을 주로 하느라 펜을 잡고 있을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졸업 후 저의 진로를 생각하다가 전공과 다른 회계사무원이라는 직업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공부를 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전공도 다르고 공부하는 법을 잊어버렸다고 생각했던 당시의 저는 불안한 마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둔산직업전문학교의 류근혁 선생님께서 매우 세심하게 가르치신다는

 

후기를 보고 망설임 없이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을 말씀 드리면 수업 중 전산회계 1/2급, FAT 1/2급 을 수료하였고

 

종강 후 보게 될 전산세무 2급 시험에 대한 자신도 생겼습니다.

 

선생님께서 필기를 하나하나 열정적으로 해주시면서

 

놓치는 학생이 없도록 잘 이끌어 나가주셨던게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

 

특히 책이 두꺼워 한번에 다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는데

 

그럴 때 선생님께서 해주신 필기노트를 보면서 공부를 하니 더욱 간단하고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하시지 말고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