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실무에서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배운내용을 적용시킬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 작성자
    사무행정취업과정_수강생
  • 등록일
    2018-07-17 10:58:54
    조회수
    1286

 

기본적인 부분부터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좀 더 실무에서 쓸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

 

실무에서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배운내용을 적용시킬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수업도 지루하지 않게 해주셔서 재미있게 다녔어요!! ㅋㅋ

 

같이 배웠던 수강생들도 좋았구요~

 

학원 내부도 깨끗하고 휴게실도 있어서 편하게 쉬었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