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의 회자도 몰랐던 저한테 처음엔 어렵게만 느껴졌지만
배울수록 유익함과 시간을 들인만큼 얻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던 알찬 강의였습니다.
선생님도 매우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수강생 분들도 너무너무 좋은 분들만 있어서
학원 오는게 즐거웠기에 긴것만 같았던 두달하고 조금 넘는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그동안의 배운것을 잘 활용 할 수 있도록 마무리도 잘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회계의 회자도 몰랐던 저한테 처음엔 어렵게만 느껴졌지만
배울수록 유익함과 시간을 들인만큼 얻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던 알찬 강의였습니다.
선생님도 매우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수강생 분들도 너무너무 좋은 분들만 있어서
학원 오는게 즐거웠기에 긴것만 같았던 두달하고 조금 넘는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그동안의 배운것을 잘 활용 할 수 있도록 마무리도 잘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