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모두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여서 저도 파이팅하고 시험에서 좋은결과 낼 수 있었어요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7-24 16:19:15
    조회수
    1289

 

수업듣기 전과 비교해서 지식의 양이 많이 늘었고

 

이론배울땐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실습과 연합해서 공부하니 더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조금더 실용적인 문제 위주로 배웠으면 어땠을까 하지만 회계이론은 꼼꼼히 배운 것 같습니다.

 

매일 4시간동안 앉아서 회계공부만 하는게 쉽지는 않은 일이었지만

 

선생님과 학생분들 모두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여서 저도 파이팅하고 시험에서 좋은결과 낼 수 있었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