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듣기 전과 비교해서 지식의 양이 많이 늘었고
이론배울땐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실습과 연합해서 공부하니 더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조금더 실용적인 문제 위주로 배웠으면 어땠을까 하지만 회계이론은 꼼꼼히 배운 것 같습니다.
매일 4시간동안 앉아서 회계공부만 하는게 쉽지는 않은 일이었지만
선생님과 학생분들 모두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여서 저도 파이팅하고 시험에서 좋은결과 낼 수 있었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수업듣기 전과 비교해서 지식의 양이 많이 늘었고
이론배울땐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실습과 연합해서 공부하니 더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조금더 실용적인 문제 위주로 배웠으면 어땠을까 하지만 회계이론은 꼼꼼히 배운 것 같습니다.
매일 4시간동안 앉아서 회계공부만 하는게 쉽지는 않은 일이었지만
선생님과 학생분들 모두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여서 저도 파이팅하고 시험에서 좋은결과 낼 수 있었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