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7-24 16:22:34
    조회수
    1306

 

전산회계 과목 자체가 딱딱하고 다소 어려운 요소가 많은데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큰 부담없이 수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과 성을 다해 잘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 과정을 통해 복습의 중요성을 절실히 알게 되었고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매 순간 최선을 대해 하나라도 더 알려 주시려고 애써주신 김희종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