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회계 과목 자체가 딱딱하고 다소 어려운 요소가 많은데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큰 부담없이 수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과 성을 다해 잘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 과정을 통해 복습의 중요성을 절실히 알게 되었고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매 순간 최선을 대해 하나라도 더 알려 주시려고 애써주신 김희종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