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합격하고 빠르게 취업준비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7-26 11:22:33
    조회수
    1317

 

취업준비로 자격증을 준비하려고 하던중

 

평도 제일 좋고 위치도 무난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시험결과는 기다리고있지만

 

자세한 가르침 덕에 합격하고 빠르게 취업준비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