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초보자인 저도 수월하게 수업진행이 잘 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작성자
    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8-10 11:31:49
    조회수
    1320

 

회계를 첨 접해봐서 기초도 없는 상태인 저에게도

 

머리속에 쏙속 이해가 갈 만큼 김희종선생님에 말솜씨가 너무 좋았으며

 

교재활용과 프린터를 활용하여 빔프로젝트로 수업진행을 하시는데

 

초보자인 저도 수월하게 수업진행이 잘 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에서 회계어렵다, 나는 중간에 포기했다 라는말을 듣고

 

회계까지만 하고..그만해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김희종선생님 수업을 듣고 생각이 바껴 결석없기 출석빠짐없이 하여 개근상까지 받았으며

 

세무까지 듣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게 다 희종선생님 덕분에 세무까지 도전하게 된거같아 뿌듯하고

 

더운날씨에 저희 열심히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