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를 첨 접해봐서 기초도 없는 상태인 저에게도
머리속에 쏙속 이해가 갈 만큼 김희종선생님에 말솜씨가 너무 좋았으며
교재활용과 프린터를 활용하여 빔프로젝트로 수업진행을 하시는데
초보자인 저도 수월하게 수업진행이 잘 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에서 회계어렵다, 나는 중간에 포기했다 라는말을 듣고
회계까지만 하고..그만해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김희종선생님 수업을 듣고 생각이 바껴 결석없기 출석빠짐없이 하여 개근상까지 받았으며
세무까지 듣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게 다 희종선생님 덕분에 세무까지 도전하게 된거같아 뿌듯하고
더운날씨에 저희 열심히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