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응원해주시고 취업활동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8-22 17:49:51
    조회수
    1309

 

쌤의 경험담으로 사회생활과 수업내용의 적절한 비유로 통해 이해가 빠르게 되었고,

 

제가 출석이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으시고 응원해주시고 취업활동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원장님도 유머러스하시고 짱짱 !!!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