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진도 따라가기 어려울까 배려도 잘 해주신 덕분에 목표했던 자격증 다 딸 수 있었네요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08-22 17:52:08
    조회수
    1393

 

회계초보이자 나이도 많은 제가 과연 할수 있을까 걱정하며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임현숙 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알찬 강의와 명쾌한 요점 정리

 

그리고 실습까지 더해져서 정말 재미있게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진도 따라가기 어려울까 배려도 잘 해주신 덕분에 목표했던 자격증 다 딸 수 있었네요

 

찌는 듯한 더위에도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좋아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대로 따라오면 무난히 자격증 획득 할 수 있으니 도전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다시 한번 임현숙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둔산 직업 전문 학교 원장님 이하 여러 선생님들께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거 감사드려요

 

덕분에 더운 여름 시원한 학원에서 공부 잘 하고 시험도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