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시작한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과정이 벌써 끝났다.
직업 심리학 ,직업상담학 등 내용이 어려운 부분도 많았지만
강사님의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와 설명에 1차 필기시험까지 잘 마무리 한 것 같다.
성격도, 나이대도 다양했지만 다같이 잘 어울렸던 반 동료들도
이 과정을 무사히 끝낼수 있었던 큰 힘이 되었던 것 같다.
남은 실기시험까지 다같이 합격하여 각자 원하는 좋은 결과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다들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