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강사님의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와 설명에 1차 필기시험까지 잘 마무리 한 것 같다.
  • 작성자
    직업상담사2급_수강생
  • 등록일
    2018-09-07 10:43:40
    조회수
    1333

 

7월에 시작한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과정이 벌써 끝났다. 

 

직업 심리학 ,직업상담학 등 내용이 어려운 부분도 많았지만

 

강사님의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와 설명에 1차 필기시험까지 잘 마무리 한 것 같다.

 

성격도, 나이대도 다양했지만 다같이 잘 어울렸던 반 동료들도

 

이 과정을 무사히 끝낼수 있었던 큰 힘이 되었던 것 같다. 

 

남은 실기시험까지 다같이 합격하여 각자 원하는 좋은 결과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다들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