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생각지도 않게 수료증과함께 개근상을 주셔서 받으면서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직업상담사2급_수강생
  • 등록일
    2018-09-08 13:26:25
    조회수
    1437

 

 

무더운 여름에 시작하여 초가을이 오는 시기에 끝났다.


처음에 열심히 배우고 싶어 준비해서 알아보고


아침마다 눈뜨면 일어나서 땀나고 더워도 빠지지 않고 가는 것이 하루 일과였습니다. 


나이가 있고 괜찮은 직업 같았습니다.


시혐도 보고 다니며 사람들과 얘기하며 재미있게 잘 보냈습니다.


어제 마지막날 빼먹지 않고 다녀서 생각지도 않게 수료증과함께 개근상을 주셔서 받으면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