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잘이끌어주신 강사님 덕분에 수업 잘들었습니다.
  • 작성자
    직업상담사2급_수강생
  • 등록일
    2018-09-27 17:50:21
    조회수
    1353

 


내용이 방대하고 생소했지만, 열정적으로 그리고 세심하게 잘이끌어주신 강사님 덕분에 수업 잘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반 수강생들 모두 좋은 분들이라 수업들으면서 힘이 됐습니다.


다함께 동차합격했으면 좋겠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