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처음 접하는 과정은 아니었지만,
대학시절 세무회계라는 전공을 살려 좀 더 세부적으로 나아가기 위해 이 과정을 택하였다.
과정을 택한 만큼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강사님의 친절하고 유쾌하며 귀에 쏙쏙 박히는 강의 내용으로 좀 더 쉽게 그 과정에 다가갈 수 있었던 거 같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훈련과정을 마치고 난 후의 받은 수료증 그리고 개근상을 통해
성실함을 인정해주셨던점이었다.
이 과정을 계기로 취업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해야겠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