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막연히 알고 있던 회계에 대한 이론을 최종 정리할 수 있도록 해 준 수업이었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0-05 10:33:02
    조회수
    1243

 

 

막연히 알고 있던 회계에 대한 이론을 최종 정리할 수 있도록 해 준 수업이었습니다.


수업 분위기도 딱딱하지 않아서 재밌게 공부할 수 있었고


선생님께서 수업 내용을 쉽게 잘 설명해주셨고 따로 준비해주신 자료도 공부하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스크에 계신 선생님분들도 친절하셔서 항상 기분 좋게 학원 다녔네요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