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더불어 실무까지 배울 수 있었던 좋은 기회 였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0-10 17:11:12
    조회수
    1259

 

세무와 회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 수준이었지만


둔산직업전문학교 교육과정을 통해서


세무와 회계에 대해 알 수 있었고 흥미롭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세무와 회계에 대한 지식을 통해


선생님의 좋은 강의로 교육과정을 잘 수료할 수 있었으며


더불어 실무까지 배울 수 있었던 좋은 기회 였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