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와 회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 수준이었지만
둔산직업전문학교 교육과정을 통해서
세무와 회계에 대해 알 수 있었고 흥미롭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세무와 회계에 대한 지식을 통해
선생님의 좋은 강의로 교육과정을 잘 수료할 수 있었으며
더불어 실무까지 배울 수 있었던 좋은 기회 였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세무와 회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 수준이었지만
둔산직업전문학교 교육과정을 통해서
세무와 회계에 대해 알 수 있었고 흥미롭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세무와 회계에 대한 지식을 통해
선생님의 좋은 강의로 교육과정을 잘 수료할 수 있었으며
더불어 실무까지 배울 수 있었던 좋은 기회 였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