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회계초보자였던 제가 배운지 4달만에 5개취득,2개 취득예정,3개의 시험을 앞두고 있네요
  • 작성자
    세무1급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0-19 11:15:14
    조회수
    1327

 


회계초보자였던 제가 배운지 4달만에 5개 취득, 2개 취득예정,


3개의 시험(어렵지 않게 취득하리라 예상됨)을 앞두고 있네요


더운 여름 매일 원한 학원에서 하루 종일 수업 듣고 남아서 공부하던게 기억납니다


요점만 명쾌하게 알려주신 임현숙선생님 분에 어렵지 않게 공부하고


여러 시험 도전해서 좋은 결과가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관련 자격증 취득할수 있게 정보 주시고 열심히 공부하게 도와주신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취직하면 꼭 한턱 쏘겠습니다 ^^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학원 원장님과 상담쌤분들도 감사드려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