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회계 기초분들도 쉽게 배울수 있어서 좋아요.
  • 작성자
    전산세무2급_근로자수료생
  • 등록일
    2018-10-22 10:51:50
    조회수
    1307

 


수업 내용이 너무 좋았습니다.


학원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또 듣고 있습니다.


회계 기초분들도 쉽게 배울수 있어서 좋아요.


추천 드립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