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취업에 될수 있도록 여러가지 도움을 주신 학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종합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0-23 10:26:06
    조회수
    1272

 

 

오랜 구직활동으로 구직에 도움이 될까 하여 회계를 알아보던중


둔산직업전문학교에 7월 16일 수강반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회계에 대한 문외한으로 솔직히 잘 할 수 있을지 수업은 잘 따라갈수 있을지 걱정도 많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좋은 선생님을 만나 초보자인 저도 잘 따라갈수 있도록 꼼꼼하게 도와주시고


잘 할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배우기를 잘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새로운 지식이 쌓일때마다 자신감도 생기고 앞으로의 내 자신에게도 큰 도움이되는 시기였습니다.


이 경험들이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학원에서도 취업에 필요한 여러 정보들과 도움을 주시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그냥 수강만 듣고 끝나는 곳이 아니라고 느끼며 감사했습니다.


수업을 잘 따라갈수 있도록 잘 가르쳐 주시고 이끌어 주신 선생님,


취업에 될수 있도록 여러가지 도움을 주신 학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