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제 지인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을 만한 학원
  • 작성자
    세무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0-25 11:36:37
    조회수
    1294

 

 

2번째 수업인데 세무2급이 어렵다고 하여 걱정이 컸지만


김희종쌤이 상세하게 알려줬기 때문에 수월하게 수업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이 너무 친절합니당


제 지인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을 만한 학원이며


어딜가든 학원에 대해서 극찬하고 싶을만큼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