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 수업인데 세무2급이 어렵다고 하여 걱정이 컸지만
김희종쌤이 상세하게 알려줬기 때문에 수월하게 수업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이 너무 친절합니당
제 지인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을 만한 학원이며
어딜가든 학원에 대해서 극찬하고 싶을만큼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2번째 수업인데 세무2급이 어렵다고 하여 걱정이 컸지만
김희종쌤이 상세하게 알려줬기 때문에 수월하게 수업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이 너무 친절합니당
제 지인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을 만한 학원이며
어딜가든 학원에 대해서 극찬하고 싶을만큼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