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감사 인사드립니다~~
  • 작성자
    전산회계2급반
  • 등록일
    2018-10-26 13:07:19
    조회수
    1328

둔산직업전문학교 원장님 및 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려고 글 남깁니다.

지난 7월 한달간 야간에 전산회계2급 과정을 했던 이정자라고 합니다.

조금 늦은 나이에 시도를 해서 자격증은 딸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10월에 재시험후에 합격을 했네요~~

감사합니다~~특히 열심히 열심히 가르치시느라 고생하신 류근혁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모든분들 건강하시교 행복하세요~~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