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직업전문학교에서 두번째 듣는 강의였습니다.
그 전 수업이었던 전산회계 취업과정도 만족했지만
이번 과정 또한 심화된 과정이었지만
차근차근 자세히 설명해주셨던 선생님덕분에 전산 세무2급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데스크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정말 추천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둔산직업전문학교에서 두번째 듣는 강의였습니다.
그 전 수업이었던 전산회계 취업과정도 만족했지만
이번 과정 또한 심화된 과정이었지만
차근차근 자세히 설명해주셨던 선생님덕분에 전산 세무2급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데스크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정말 추천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