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차근차근 자세히 설명해주셨던 선생님덕분에 전산 세무2급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 작성자
    세무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1-01 16:00:15
    조회수
    1275

 


둔산직업전문학교에서 두번째 듣는 강의였습니다.


그 전 수업이었던 전산회계 취업과정도 만족했지만


이번 과정 또한 심화된 과정이었지만


차근차근 자세히 설명해주셨던 선생님덕분에 전산 세무2급도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데스크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정말 추천해요.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