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회계나 세무 공부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학원입니다..!!
  • 작성자
    세무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1-01 16:05:03
    조회수
    1414

 

 

 

학원 분위기나 시설 환경도 좋았고


선생님분들도 친절하고 열정 넘치셨습니다..


회계나 세무 공부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학원입니다..!!


화이팅!!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