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게 수업해주시는 방식이 너무 감사했고..
  • 작성자
    OA실무ITQ과정_수강생
  • 등록일
    2018-11-01 17:10:58
    조회수
    1249

 


생님께서 강의도 꼼꼼히 그리고 성실하게 해주신다고 느낄정도로 열성을 다해서 해주셨습니다.


한사람 한사람 체크해주시고 모르는 부분들은 다시한번 알려주시고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게 수업해주시는 방식이 너무 감사했고


그랬기에 흥미로웠고 더 재미있었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