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회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지금까지 7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네요
  • 작성자
    세무1급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1-08 11:00:25
    조회수
    1374

 


6월4일날 개강한 회계1급반부터 시작해서 전산세무1급반까지 


회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지금까지 7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네요 


지금까지 쭉 무직에 나이도 있다보니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는데


항상 격려해주시고 따라갈수있도록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한번 둔산직업학교 학생이면 끝까지 같이 간다고..


졸업은했지만 취업하는데 여러가지로 계속 도움준다는 말씀.. 너무 든든하구요 . 고마웠어요


이번주에 tat2급시험있는데 이미 수강일자는 끝났지만


시험보는날까지 보강해주시는것도 너무너무 감사해요~


선생님 가르침에 보답하고자 시험도 패스할수있도록 열심히하고


제가 원하는곳에 취직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