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들이 회계세무를 접했을때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차근차근 가르쳐주셨습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쉬운 예시를 들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수업이면서도 자격증 취득에 대한 대비도 잘 해주시고
취업이 시급한 저한테는 여러모로 감사한 수업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론적인 부분을 어떻게 실무에 적용해서 처리를 할 것 인지에 대한 것도 가르쳐주셔서
취업 후에 대한 막연한 걱정을 덜 수 있었어요.
훈련기간이 끝에 다가올 즈음부터는 진로 상담도 해주시고 좋은 조언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