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취업이 시급한 저한테는 여러모로 감사한 수업이었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1-09 10:41:55
    조회수
    1380

 


비전공자들이 회계세무를 접했을때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차근차근 가르쳐주셨습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쉬운 예시를 들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수업이면서도 자격증 취득에 대한 대비도 잘 해주시고


취업이 시급한 저한테는 여러모로 감사한 수업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론적인 부분을 어떻게 실무에 적용해서 처리를 할 것 인지에 대한 것도 가르쳐주셔서


취업 후에 대한 막연한 걱정을 덜 수 있었어요.


훈련기간이 끝에 다가올 즈음부터는 진로 상담도 해주시고 좋은 조언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