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회계에 대한 지식이 전혀없었는데 훈련과정을 끝내기도 전에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었다.
  • 작성자
    세무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1-09 10:51:39
    조회수
    1279

 

 

강의를 수강하기 전엔 회계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


훈련과정을 다 끝내기도 전에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었다.


회계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배울수 있었고,


금방 적응되어 재미있게 훈련과정을 보낼 수 있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만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는 좋은 기회였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