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모르는 부분들을 대로 이해할때까지 반복하여 금방 이해하였습니다.
  • 작성자
    세무1급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1-12 12:16:00
    조회수
    1231

 

 

선생님께서도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반복학습을 통해 모르는 부분들을


제대로 이해할때까지 반복하여 금방 이해하였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