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정말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 실무 적용 등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1-22 10:55:48
    조회수
    1345

 

이번 기회를 인생의 전환점으로 생각하고 과정을 등록하였습니다.


회계학을 전공하였지만 졸업하고 꽤 오랜 시간이 지나 거의 백지 상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과정의 초반, 기초단계에서 자만할 수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처음부터 마음을 다잡아 주셨기 때문에


말씀 하나하나 받아 적으며 기초를 튼튼히 다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대학교에서 받은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교육 해주셨기 때문에


다른 관점으로 회계를 바라볼 수 있게 되었고,


그 덕분에 회계에 대해 이해도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배운 지식들이 실무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구체적인 예시를 들어주시며


강의에 대한 관심과 집중을 끌어올려주셨습니다.


과정을 수강하며 정말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 실무 적용 등 저에게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 쉬는시간마다 질문해도 언제나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셨고


언제나 더 많은 걸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저 또한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