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취득과 취업을 위해 회계를 처음접하고 두려움과 걱정이 있었는데,
김선미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수업을 들으면서 점점 회계용어를 익히고,
회계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이 익숙해졌습니다.
의욕적인 선생님을 만난게 저와는 잘 맞아서 버벅거리면서도
선생님을 따라가려고 노력하다 보니 어느새 익숙해져있고,
자격증도 취득하게 되고, 회계에 재미도 느끼게 된것 같습니다.
김선미 선생님 덕분에 훈련기간 동안 포기하지 않고 저도 열정적으로 노력하며 공부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