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자격증도 취득하게 되고, 회계에 재미도 느끼게 된것 같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2-04 13:04:21
    조회수
    1327

 

 

자격증취득과 취업을 위해 회계를 처음접하고 두려움과 걱정이 있었는데,


김선미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수업을 들으면서 점점 회계용어를 익히고,


회계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이 익숙해졌습니다. 


의욕적인 선생님을 만난게 저와는 잘 맞아서 버벅거리면서도


선생님을 따라가려고 노력하다 보니 어느새 익숙해져있고,


자격증도 취득하게 되고, 회계에 재미도 느끼게 된것 같습니다.


김선미 선생님 덕분에 훈련기간 동안 포기하지 않고 저도 열정적으로 노력하며 공부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