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꼼꼼한 문제풀이로 회계 자격증을 취득하게 됐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2-04 13:06:45
    조회수
    1261

 


선생님의 꼼꼼한 수업 덕분에 회계와 세무이론을 이해하는데에 큰 도움이 됐고,


시험준비할때에도 매일 기출문제지로 진짜 시험처럼 시간에 맞춰 푸는 연습과 


꼼꼼한 문제풀이로 회계 자격증을 취득하게 됐습니다.


혼자 공부를 했더라면 분명 많은 어려움이 있었겠지만


좋은 학교와 실력 있는 좋은 선생님을 만나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고 갑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