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질적으로도 만족을 느낍니다.
  • 작성자
    컴활2급과정_수강생
  • 등록일
    2018-12-19 13:21:43
    조회수
    1185

 

 


둔산직업전문학교는 어느학원보다 선생님의 자질이 뛰어나다고 봅니다


그리고 방과후 연습할수 있는 공간도 제공되어


질적으로도 만족을 느낍니다.


잘가르침을 받았기에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