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선생님의 재미있고 성실한강의 덕분에 기분좋고 지루하지않게 학원을 다닐수 있었습니다.
  • 작성자
    세무회계취업반_수강생
  • 등록일
    2018-12-21 09:52:04
    조회수
    1173

 


이번에 처음으로 회계라는 학문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초보자에게 쉽지 않은 내용이었지만 선생님의 재미있고 성실한 강의 덕분에


기분좋고 지루하지 않게 학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수업 중이나 수업이 끝난 후 질문이 있을 때에도


항상 친절하게 질문을 받아주시고 풀이해주셔서 감사했고


수업이 끝난 후에도 자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