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처음으로 회계라는 학문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초보자에게 쉽지 않은 내용이었지만 선생님의 재미있고 성실한 강의 덕분에
기분좋고 지루하지 않게 학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수업 중이나 수업이 끝난 후 질문이 있을 때에도
항상 친절하게 질문을 받아주시고 풀이해주셔서 감사했고
수업이 끝난 후에도 자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이번에 처음으로 회계라는 학문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초보자에게 쉽지 않은 내용이었지만 선생님의 재미있고 성실한 강의 덕분에
기분좋고 지루하지 않게 학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수업 중이나 수업이 끝난 후 질문이 있을 때에도
항상 친절하게 질문을 받아주시고 풀이해주셔서 감사했고
수업이 끝난 후에도 자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료참조 : http://www.hrd.go.kr
관련 쪽지글